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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검색 " 디지털인쇄기"에 대한 통합 검색 내용이 8개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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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소코리아, 파주 광탄도서관 ‘디지털 아트 프린팅’ 프로그램 지원
리소코리아는 CSR 활동의 일환으로 9월 17일 파주시 광탄도서관에서 공판 디지털인쇄기 및 디지털 스크린 제판기를 이용한 디지털 아트 프린팅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지난 6월, 광탄면에 지상 3층 규모의 광탄도서관을 개관하고 1층 다목적실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9월 17일에는 사전 신청한 파주 시민을 대상으로 리소의 디지털 스크린 제판기인 ‘MiScreen a4(마이스크린 a4)’을 활용한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프로그램과 공판인쇄기를 활용하는 2022 달력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달력 제작에 사용되는 ‘리소그라프(RISOGRAPH)’는 일본 리소과학공업주식회사에서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실크스크린 방식의 디지털 공판인쇄기를 이용한 인쇄 기법으로, 미세한 구멍으로 잉크가 통과되면서 종이에 이미지가 전송되는 스텐실 인쇄원리를 디지털 기술로 자동화한 방식이다. ‘리소그라프’는 여러 색을 겹쳐 인쇄해 독특한 색감과 질감을 살릴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젊은 아티스트들이 독특한 아날로그 감성의 작품을 만드는데 널리 활용하고 있다.    MiScreen a4   에코백 제작에 사용되는 디지털 스크린 제판기 ‘MiScreen a4(마이스크린 a4)’은 컴팩트한 사이즈(395mmx 110mm x 89mm)로 공간활용성과 효율성, 경제성이 매우 뛰어나며, 사용법이 간단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PC를 연결해 MiScreen a4(마이스크린 a4)으로 원고 데이터를 전송한 후, 스크린 마스터를 프레임에 고정해 커버 스위치를 눌러 제판하면 되며, 제판이 완료된 프레임을 인쇄할 소재에 위치를 맞춰 세팅하고 판에 잉크를 바른 뒤, 스퀴지로 인쇄하면 모든 작업이 완료된다.  리소코리아 조의성 부사장은 “리소코리아는 CSR 활동의 일환으로 각종 전시회 및 체험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소외된 지역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면서 동시에, 리소 아트 제품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라며 “향후에도 인쇄기/제판기인 동시에 아티스트를 위한 도구로 사용될 수 있는 리소 제품들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어떤 현장이라도 찾아가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작성일 : 2022-09-15
리소코리아, 인쇄 전시회 ‘K-PRINT WEEK’ 참여해 ‘인하우스 프린팅 시스템’ 강조
리소코리아(www.risokorea.co.kr)는 8월 27일(목)부터 8월 30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인쇄 전시회 겸 축제인 ‘K-Print WEEK’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리소코리아는 외주제작 없이 내부에서 직접 인쇄 작업을 할 수 있는  ‘인하우스 잉크젯 시스템’이라는 테마 하에 초고속 풀컬러 프린터 ‘컴컬러(ComColor)’와 옵션 기기인 ‘퍼펙트 바인더(Perfect Binder)’, ‘메일피니셔(Wrapping Envelope Finisher)’, ‘대용량 프린팅 시스템(High Volume Printing System)’과 1도 디지털인쇄기 신제품 ‘SE9380’를 전시 및 시연하게 된다. 리소코리아의 '컴컬러(ComColor)' 시리즈는 1분에 150매라는 세계 최고 속도로 출력이 가능한 초고속 풀컬러 잉크젯 프린트로, 저해상도 대량출력 및 다품종 소량출력뿐만 아니라 POD(Publish On Demand) 출판 서비스가 가능하며 기존의 옵셋방식의 인쇄보다 제안서와 보고서 출력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고비용의 고해상도 컬러 인쇄가 필요 없는 분야에 적합한 제품이다. '컴컬러(ComColor)' 시리즈에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퍼펙트 바인더(Perfect Binder)’는 소량다품종 책자의 출력부터 무선 열 제본까지의 공정을 1분당 100페이지의 속도로 자동 처리하는 신개념의 제품으로, 건강검진 결과서, 각종 매뉴얼 등을 아웃소싱 없이 자체 생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메일피니셔(Wrapping Envelope Finisher)’는 우편물을 출력해 봉투에 넣고 풀칠하는 모든 과정을 자동화하여 시간당 최대 2,200통을 생산하는 제품으로, 다양한 DM, 안내장 등의 우편물 생산을 수작업 없이 처리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대량 프린트 작업을 관리자 없이 수행할 수 있어 비용 절감에 매우 효과적이며, 소음이 적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교무실이나 학원, 일반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대용량 프린팅 시스템(High Volume Printing System)’은 대용량 급지, 배지대로 최고 4,000매의 용지를 추가 적재해 대량 인쇄 작업을 지원하며, 1도 디지털인쇄기 신제품 ‘SE9380’은 1분당 185매를 인쇄해 현재 판매중인 오피스용 디지털공판인쇄기 중 최고 속도를 내는 제품으로 600dpi의 고해상도 이미지 품질과 A3 사이즈 스캔 및 인쇄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리소코리아 조의성 부사장은 “리소코리아는 보안이 필요한 자료들을 외주제작 없이 내부에서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인하우스 (In-House) 프린팅 시스템’을 강조하고 있다. 리소코리아의 제품들은 인쇄속도가 빠르고, 비용효율적이며, 보안 기능이 뛰어나 다품종 소량 인쇄 작업에 적합하며, 아웃소싱 없이 자체 생산이 가능한 ‘인하우스’ 시스템을 지원한다. 연이은 산업기밀 유출, 고객정보 유출 등의 사고로 보안 필요성을 느끼고 있는 많은 기업들에서 실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인하우스 프린팅 시스템’의 비중은 점차 커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며 “이번 전시회는 이 같은 리소코리아만의 장점을 강조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점차 커지고 있는 인쇄 시장을 겨냥해 기존의 KIPES(국제 인쇄기자재 전시회) 전시회가 올해부터 한국레이블전시회, 한국인쇄패키지전시회, 한국디지털인쇄솔루션전시회와 함께 동시 개최되면서 ‘K-PRINT WEEK’라는 새로운 통합 전시회로 새롭게 탄생하게 되었다.
작성일 : 2014-08-25
리소코리아, 신제품 디지털인쇄기‘EZ시리즈’로 조달시장 No.1 도전
리소코리아, 신제품 디지털인쇄기‘EZ시리즈’로 조달시장 No.1 도전   리소코리아는 7월 초 출시한 디지털 인쇄기‘EZ시리즈’4종(EZ230, EZ230i, EZ370, EZ370i)이 조달청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리소코리아'는 이번 조달 등록을 계기로 학교, 관공서 등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한 신제품의 영업 및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전국 약 12,000 천여 초, 중, 고, 대학 시장은 시험지인쇄가 필수인 디지털 다품종 소량인쇄의 특화 시장으로 관련 업체가 가장 중시하고 있으며, 대민 자료, 각종 양식 등의 다품종 소량 인쇄물이 많은 전국 관공청 또한 디지털 인쇄가 필요한 주요 시장으로 분류되고 있다. 이번에 조달청에 등록된 ‘리소코리아'의‘EZ시리즈'는 고속 디지털 인쇄기의 탁월한 속도와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분당 최고 130매의 인쇄속도로 1,000매 분량의 인쇄를 8분 이내에 완료할 수 있고, 사용자가 지정한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적으로 슬립 모드로 변환되기 때문에 전력 소비를 크게 절감 할 수 있다. 특히‘EZ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인쇄비용이 장당 1.5원(단색, A4기준)에 불과하다는 것. 저렴한 비용으로 빠르게 출력이 가능하다. 'EZ시리즈’는 사용자를 고려한‘전면부 기능’디자인으로 작동이 더욱 신속하고 간편해졌으며, 스캔사이즈 확대, 보안기능강화, 용지처리능력향상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또한 '리소'가 독자개발 한 대두를 사용한 환경친화적 식물성 안료잉크인‘리소 소이 잉크’를 사용해 환경과 인체에 해가 없으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인쇄품질이 변하지 않는다.http://www.risokorea.co.kr
작성일 : 2008-07-30
리소코리아, 신제품 디지털인쇄기‘EZ시리즈’로 조달시장 No.1 도전
리소코리아, 신제품 디지털인쇄기‘EZ시리즈’로 조달시장 No.1 도전   리소코리아는 7월 초 출시한 디지털 인쇄기‘EZ시리즈’4종(EZ230, EZ230i, EZ370, EZ370i)이 조달청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리소코리아'는 이번 조달 등록을 계기로 학교, 관공서 등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한 신제품의 영업 및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전국 약 12,000 천여 초, 중, 고, 대학 시장은 시험지인쇄가 필수인 디지털 다품종 소량인쇄의 특화 시장으로 관련 업체가 가장 중시하고 있으며, 대민 자료, 각종 양식 등의 다품종 소량 인쇄물이 많은 전국 관공청 또한 디지털 인쇄가 필요한 주요 시장으로 분류되고 있다. 이번에 조달청에 등록된 ‘리소코리아'의‘EZ시리즈'는 고속 디지털 인쇄기의 탁월한 속도와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분당 최고 130매의 인쇄속도로 1,000매 분량의 인쇄를 8분 이내에 완료할 수 있고, 사용자가 지정한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적으로 슬립 모드로 변환되기 때문에 전력 소비를 크게 절감 할 수 있다. 특히‘EZ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인쇄비용이 장당 1.5원(단색, A4기준)에 불과하다는 것. 저렴한 비용으로 빠르게 출력이 가능하다. 'EZ시리즈’는 사용자를 고려한‘전면부 기능’디자인으로 작동이 더욱 신속하고 간편해졌으며, 스캔사이즈 확대, 보안기능강화, 용지처리능력향상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또한 '리소'가 독자개발 한 대두를 사용한 환경친화적 식물성 안료잉크인‘리소 소이 잉크’를 사용해 환경과 인체에 해가 없으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인쇄품질이 변하지 않는다.http://www.risokorea.co.kr
작성일 : 2008-07-30
디지털 프린팅 업체 마케팅 강화
2007년 하반기부터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온 디지털 프린터 업계가 지난 1/4분기에는 더욱 활발하고 집중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경쟁이 치열하고 포화상태인 기존 프린터 시장과 안정된 수익원 역할을 하고 있는 디지털 인쇄 시장 모두 새로운 이익창출을 위한 사업을 한창 개발 및 진행 중이다.특히, 5,000억대 규모를 자랑하는 디지털 인쇄 시장은 각각 50조원, 3조원에 달하는 미국과 일본의 시장에 반해서는 아직 걸음마 단계지만, 매년 30% 성장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고공 성장 중인 대표적인 시장으로 꼽힌다. 현재 이 시장에 진출한 리소코리아, 신도리코, 한국HP, 한국후지제록스 등의 업체는 각각 마케팅 강화를 위해 주요 전략을 내세우며 점유율 확대에 더욱 힘을 쏟고 있다.국내 디지털 인쇄 시장에 대해 리소코리아 오태수 부장은 “디지털 인쇄는 다품종 소량 출판문화와 흑백과 컬러의 절대구분영역이었던 출력비용 차이가 급감하면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기존의 사진 인화, 문서 출력, 서적 인쇄 등으로 경계가 구분된 출판 용어도 사라질 전망”이라며, “특히 학교, 학원 등의 교육시장에서의 디지털인쇄기 업체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무엇보다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입장에서 마케팅을 펼쳐 나가는 것이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작성일 : 2008-04-30
디지털 프린팅 업체 마케팅 강화
2007년 하반기부터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온 디지털 프린터 업계가 지난 1/4분기에는 더욱 활발하고 집중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경쟁이 치열하고 포화상태인 기존 프린터 시장과 안정된 수익원 역할을 하고 있는 디지털 인쇄 시장 모두 새로운 이익창출을 위한 사업을 한창 개발 및 진행 중이다.특히, 5,000억대 규모를 자랑하는 디지털 인쇄 시장은 각각 50조원, 3조원에 달하는 미국과 일본의 시장에 반해서는 아직 걸음마 단계지만, 매년 30% 성장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고공 성장 중인 대표적인 시장으로 꼽힌다. 현재 이 시장에 진출한 리소코리아, 신도리코, 한국HP, 한국후지제록스 등의 업체는 각각 마케팅 강화를 위해 주요 전략을 내세우며 점유율 확대에 더욱 힘을 쏟고 있다.국내 디지털 인쇄 시장에 대해 리소코리아 오태수 부장은 “디지털 인쇄는 다품종 소량 출판문화와 흑백과 컬러의 절대구분영역이었던 출력비용 차이가 급감하면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기존의 사진 인화, 문서 출력, 서적 인쇄 등으로 경계가 구분된 출판 용어도 사라질 전망”이라며, “특히 학교, 학원 등의 교육시장에서의 디지털인쇄기 업체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무엇보다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입장에서 마케팅을 펼쳐 나가는 것이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작성일 : 2008-04-30